포항지역 3개 라이온스클럽,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봉사활동 실시
한미숙 기자
승인
2024.12.09 18:00 | 최종 수정 2024.12.10 00:05
의견
0
[한미숙 기자(=포항)]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포항지역 3개 라이온스클럽 포항중앙LC(회장 우정호), 새포항LC(회장 최대환), 포항석화LC(회장 최은정) 지난 7일 포항시 남구 연일읍 무료급식센터에서 합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무료급식센터에서 진행한‘사랑나눔, 김치나눔’ 봉사활동에 지구임원, 클럽회장, 회원 및 가족이 참여해 배추 500포기 200박스(1톤) 1천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정성껏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연일무료급식센터(센터장 김희철), 모자이크 어린이집(원장 송정희), 들꽃마을 노인복지센터(센터장 이남수)등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였다.
김장김치 봉사와 나눔에 참여한 라이온은 "추워지는 연말에 김장김치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지역 라이온스 회원들은 ‘앞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우정호 포항LC 회장은 “이번 합동 봉사활동은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지역민과 소통하고 상생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인사이드경북.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