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포항시에 지역인재 양성 장학금 500만 원 전달
- "지역발전 이끌 인재 성장에 도움되길"… 포항시장학회에 장학금 500만 원 '쾌척'
이준호 기자
승인
2024.08.29 22:35
의견
0
[이준호 기자(=포항)]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박한상)는 포항시 장학회(이사장 이강덕)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500만 원을 29일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박한상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장, 손동찬 감사, 이재한 운영위원, 최종석 운영위원, 임춘수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을 전달한 후 장상길 부시장과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박한상 대한건설협회 경북도회장은 “지역 발전을 이끌 인재들이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건설업계가 인력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지역에서 우수한 기술 인력이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상길 부시장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임원분들의 지속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청소년들에게 용기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이 모아 전해준 장학금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대한건설협회는 건설산업의 발전과 회원사 권익 향상을 위해 조직됐으며 장학금 후원·성금 기탁 등에도 앞장서며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Copyright ⓒ 인사이드경북.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